개발 시점의 넉두리/[개발전]

참조 소스(충돌) 및 fps

고수석 2009. 4. 4. 14:39

if(abs(box2.centerX - box1.centerX) < box2.w/2 + box1.w/2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&& abs(box2.centerY - box1.centerY) < box2.h/2 + box1.h/2)  
{  
    TextOut(hdc, 10, 10, "접촉", 4);  

 


void Framework::UpdateFPS()  
{  
    static DWORD FrameCnt    = 0;  
    static float TimeElapsed = 0;     
    static DWORD lastTime = timeGetTime();  
 
    DWORD currTime  = timeGetTime();  
 
    float timeDelta = (currTime - lastTime)*0.001f;  
 
    FrameCnt++;  
    TimeElapsed += timeDelta;  
 
    if(TimeElapsed >= 1.0f)  
    {  
        m_fFPS = (float)FrameCnt / TimeElapsed;  
        TimeElapsed = 0.0f;  
        FrameCnt    = 0;  
    }  
 
    lastTime = currTime;      

'개발 시점의 넉두리 > [개발전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etAsyncKeyState() 함수와 GetKeyState() 함수  (0) 2009.04.07
Rotate(BMP)  (0) 2009.04.04
참조 소스(랜덤)  (0) 2009.04.04
참조 소스[D3D] FPS 성능 부분  (0) 2009.04.04
참조 파일 _2  (0) 2009.04.03